아무것도 없던 농장이 1년이 지나고 요런 모습이 되었다!

 

 

집도 아기자기하게 꾸몄고

 

 

 

제가요...?

 

무슨 뒤처리...? //// 

 

 

 

구닌아조씨? 당신이 빈센트와 샘의 아버지인가!

 

 

윌리 퀘스트는 초반에 한번 떴었는데 무슨 오류였는지 지금 재료 가져가도 아무것도 안되길래 치트로 넘김...

 

 

안녕 군인.

 

 

 

 

 

앗ㅅ 시발.... 이거 잊고 있다가 못갔...

 

 

 

 

 

쪼꼬미들이 투닥투닥... 귀여워 ㅜ

 

 

재스 애기때인갘ㅋㅋ 졸귀탱

 

 

 

 

전 남편이 있는 사람인데 그럼 그냥 친구지 뭐겠어요?

 

 

자래따자래따 내 남편~~

 

와 나 스듀하면서 애낳는거 첨이야 두큰두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이 절임통 채집하고 채우다가 새벽 2시 지나버림ㅋㅋㅋㅋㅋㅋ

 

 

예압. 그놈의 3번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

 

 

앗 들킴

 

 

댕댕미 낭낭해서 매일 미쳐

 

 

언제야 대체 곧이 언젠데ㅜㅜ

 

 

 

 

 

내가 내 이름도 모르는애 편을 왜들어

 

 

 

 

 

 

 

 

 

 

 

 

 

 

 

????? 별똥별 언제 떨어지는지 묻더니 소원을 빌어야 한다고...

근데 소원이 나랑 한집에서 사는거라고? 엄ㅁ머ㅓ 저 유부녀임

 

 

조자마트쪽인가

 

 

 

아니근데 우리 애기 언제 태어나... 보구싶다 애기야....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