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스윗한 셰인 덕에 맴이 따숩다

 

 

크로버스 넘 귀여워

 

 

우리 쟈긔는 원래 잘생겼는골~

 

 

간만에 우편 풍년

 

 

오잉 크로버스?

 

 

발자국 난거 봐... 졸라 귀여워.....

 

 

 

옹 비밀쪽지라

 

 

저런.... 힘내 피에르

나 번들 완성하려면 아직 멀었어...

 

 

 

라이너스가 잘 생활하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선택지랑

내 농장으로 데려가고 싶다는 선택지가 있었는데....

음, 난 결혼도 했는데 외간남자가 같은 농장에 있는건 좀 그렇잖아...?

 

결론은 좋은 선택지였던것 같네

 

 

이 이후에 낚시 엘릭서 전달하고 무지 기뻐하는 윌리 봤는데 캡쳐를 잊었다

 

 

열일하고 온천에서 좀 씻고 집오니까 반겨주는 토끼같은 남편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맞는거 같다가도 이럴때 보면 애비랑 살짝 안맞는거같기도 하고....

 

 

 

제국...? 여기 세계관은 대체 어떤 세계관인거지

 

 

옹 다이아 벌고 있으니까 하나정도는 선물해볼까

 

 

비밀쪽지 발견! 

 

 

또 발견!

 

 

또또 발견!

 

 

 

또또또 발견!

 

 

 

합사도 나쁘진 않지... 관리하기 편하고...

어차피 관리는 니가 하지만!ㅋㅋㅋ

 

 

 

클린트.... (애잔) 그래 도와줄게

 

 

번들 하나 또 완성했다!

 

 

 

할아버지래서 조지 할부지 말하는줄 알았더니 내 할부지 말하는건가봐

 

 

 

ㄹㅇ... 바빠 디져....

 

 

 

다리 고쳐졌다!

 

 

 

아 당근빳따죠잉! 낚시대회는 나가야쥐!!

 

 

 

새로운 씨앗! 거 뭐냐 붉은 양배추랑 그런것들 씨앗 추가되는건가?

몇몇개는 돼지마차에서 발견해서 사서 해결하긴 했는데...

 

 

 

 

 

 

비밀쪽지 또 발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겨울의 첫 주 행복하게 보냈다

다음주엔 쪽지 하나씩 해결해봐야겠고...

다리 너머도 가봐야지

젤 먼저 낚시대회부터!!ㅋㅋㅋㅋ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