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선택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시회 궈궈

 

 

 

 

 

 

 

 

 

낮져밤이 너무 좋구... 댕댕미 넘치다가도 섹시하고 연하마냥 굴다가도 연상미 뿜뿜하고....

 

 

??????

마니랑 루이스가 왜 거기서 나와?

 

 

 

 

...? 나에대한 레아의 기분.... 음... 베베꼬임...? 복잡함....?

 

 

원피스 잠옷으로 바꿈ㅋㅋ

 

 

헐헐헐헐헐

 

 

 

나도 사랑해

 

 

이 방을 쓸 날이 오는건가

 

 

 

 

 

 

 

 

거스 말 개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클린트 짠내나...

 

어..음... 이미 갖다준건데... 팔아야지

 

 

 

 

 

 

 

 

 

 

어째서? 셰인이라면 할아버지가 되어도 잘생겼을것 같은데....

 

 

 

 

오늘을 기다렸다. 가본다!

 

 

인형...? 아이방에 놔두면 좋겠네

 

 

흑흑... 아침도 해주고 저녁도 해주고... 귀엽고 멋있고 섹시하고....

남편 하나 정말 잘뒀다ㅠㅠㅠㅠㅠ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