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고마워요...

 

 

진짜... 애잔하다 클린트.... 근데 좀 설렌다... 순정남... 소심남.... 귀여워...

 

 

터덜터덜..... 어휘 선택이 그게 뭐니... 글쓰는애 맞니 너...?

 

해당 쪽지는 못찾았지만 전에 친구한테 들어서 알고있었기때문에.... 진주 바로 얻어감

 

 

하비도 스윗해...

 

 

이거...?

 

 

인어쇼 보는데 나이 제한도 있다고? 좀 너무한거 아님?

 

컴 고장나서 또 포멧하고 (그전에 파일은 폴더째로 꺼내서 백업해둠) 수리 맡겼다가 받고

이후에 다시 깔아서 하는데 지름길이 깨짐

 

 

낚시! 낚시!! 심해낚시!!!!

 

 

이후에 에너지 바닥칠때까지 낚시하고 음식먹고 또 낚시했다

 

 

 

댕댕미 낭낭한 스윗 셰인...

 

 

ㅋㅋㅋ 포멧 후에 모드 좀 찾다가 라이너스를 너구리로 만드는 리텍을 찾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다음회차때는 너구리 라이너스로 해볼거임ㅋㅋ

 

나 팔뚝 좀 굵지않아?

 

 

솔직하지 못한 퉁명스러운 매력이 있던 조지 할아버지가 솔직해졌어... 그래도 귀여워

 

 

내가 너 살렸다 임마

 

 

미안하면 맥주사라 마!

 

 

 

진주 또 받아지나 궁금해서 또봄

진주는 또 안주더라

 

 

얘네가족 좀 그래....

맨날 세비만 멀찌감치 있고ㅠㅠㅠㅠㅠ

 

 

상냥한 우리 남편❤

 

 

간단하지!

 

 

스윗한 의사선생... 오늘 게시판에 퀘 있길래 물건 갖다주러 왔다가 급 건강검진 받곸ㅋㅋㅋㅋ

 

 

법사양반 생일도 챙겨주고

 

 

야시장 두번째날도 즐겼다

 

 

댕댕미 어쩔ㅠㅠㅠㅠ 하 행복하다

셰인 결혼 후 다이얼로그 다른걸로 교체했는데 두근두근 하네 어떤 대사가 나올까

 

 

진주?

 

뿨뿨👄💖

 

 

캐롤라인? 캐롤라인이 뭘 좋아하더라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스티 졸귀탱ㅋㅋㅋㅋ

 

 

?! 자, 잠만요? 남편님?

아니 뭐 우리 남편이 원한다면 뭔들...

 

 

 

 

 

ㅇㅇ

그얼굴로 나이 타령하면... 설득력 없는데...

 

오키 쉿! 해드림!

 

 

집에 남편님 없길래 마중나옴ㅋㅋ 또 게임하고 있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

 

 

선물로 무지갯빛 파편 받는 삶..... 개쩐다...

 

 

네?

 

!!!!!!!!!!

 

 

 

이건 잠옷

겨울인데 계속 같은 옷만 입고있었던거 같아서 옷 갈아입음

 

아니 안챙기셔도 좋은....

 

 

많죠ㅇㅇ

 

퀘템 주러 왔다가 청사진을 두개나 받았네

 

 

 

허어ㅓ엉어ㅓㅓ어ㅓㅓ유ㅠㅠㅠㅠㅠ 새로 넣은 다이얼로그 심쿵사하겠어ㅠㅠㅠㅠ

셰인 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아악 낮져밤이 셰인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