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보는것 같다 자기야

 

 

컴 고장나서 수리 한다고 또 싹 포멧해서... 다시 못보는줄 알았자너....

스듀는 서버에 기록이 남아서 다행이야 심즈는.... (할많하않)

 

 

경쟁자는 많을수록 재밌지

 

 

오늘은 질거야. 내가 이길거라서ㅋ

 

 

ㅋㅋㅋㅋㅋ 내일 아침으로 피자나 만들어줄까

 

 

 

발상의 전환!

 

 

췌...

 

 

말라비틀어진...어...음.... 잘만들었네

 

 

클린트... 안쓰럽다 증말...

 

 

어차피 우승은 나의것...

 

당근이지! 너도 함?

 

네 의사선생님!

 

넹!

 

별게 다 미안하네.. 착한 거스...

 

 

솔직히 거스도 남편감으로 넘 좋은데 말이지...

 

우리 농장엔 1집 1라디에이터 설치했어요 (?)

 

네, 그리고 제가 이길 겁니다! 핫핫핫

 

아 영감탱 눈웃음 흘리지마 심장에 안좋으니까!

 

어쩌라구...?

 

근데 생각해보면 라이너스 아는거 디게 많단 말이지... 자기만의 철학도 있고... 좀 특이해서 특별한? 그런사람?

 

 

우리 법사씨 만나러 이정도는 올 수 있지~ 평소에 안찾아가는데 축제날이라도 봐야지...

 

 

어차피 우승은 나의것ㅋㅋㅋㅋ

 

 

 

 

 

어머 내가 만들어주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 

 

 

 

 

 

다리 열어놓고 안와본거 같아서 채석장 와봄

 

 

 

 

이건 뭐지

 

 

해골광산?

 

 

뭔데 해골 뭔데!!!

 

 

사신?

 

 

올 황금낫

 

 

크로버스한테서 별방울 사먹음!

 

 

 

우리 남편 요리 개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어... 그래! 재밌겠네

 

 

 

 

 

이후에 채석장 털다가 쪽지 두개 발견

 

 

인생 이래라저래라 하지말래서 무슨 심각한 일인가 했더니 옷입는거땜에 싸운거임...?ㅋㅋㅋㅋㅋㅋㅋ

인간미넘치는 집안이네

 

 

 

또 쪽지네 이번 겨울 끝나는날 가서 찾아보면 되려나

 

 

야생미끼! 예이!

 

 

 

허어ㅓㅇㅇ어어어ㅓㅠㅠㅠㅠ 귀여워 내 남편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갖다드립죠

 

 

 

마을에 유일한 병원... 그리고 의사... 바쁠만 하지

 

 

 

전 미스테리 팡인입니다

 

 

여기 리텍 벗겨져있네... 뭐 상관없나 어차피 이후에 들어올 일 없는데...

 

 

 

레아랑 그렇고 그런사이 인거지?

 

 

난 우리 남편이 자기야 라고 하는 소리가 그렇게 좋더라...

 

 

오 다음주 첫 시작은 야시장이군 낚시해야지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