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다!

 

 

 

? 우리 결혼 저번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결혼한지 한달도 안지났는데 그러는건 좀 너무한거 아니냐아~~!!

귀여우니까 봐줄게

 

 

 

와 만골드? 통 크시네

 

 

그야 술집에서 나왔쟌...

 

 

아니 뭐 우리 자기 하고싶은거 다 해도 되는데...

건강은 챙겨야지?

 

 

 

 

 

ㅎㅎㅎㅎㅎㅎ하 행복해

 

 

 

레시피는 언제나 환영이야

 

 

깜놀하는 셰인 너무 귀여워

 

 

 

응...그랬지... 응.....

 

 

변명은 독이 될뿐!

미안해, 널 믿었어야 했는데.

 

귀여워ㅋㅋㅋ 이 게임기 못사나? 집에 하나 놔주면 집에만 있겠는데?

 

 

 

해맑은거 봐... 그래 너 하고싶은거 다 해!

 

 

 

오늘은 집에 있겠다는 셰인ㅋㅋㅋㅋ 게임하러 가도 돼~

 

 

그래!

 

 

 

오후 10시 마을. 오키!

 

 

 

겨울엔 절임통이랑 술통 계속 돌리면서 낚시만 해야겠네

 

 

쫄? 쫄?

 

 

우리에 너무 가까이 가지 말라는거지? 우리한테 라고 하니까 뭔가 이상하게 들리네

 

 

멋...진가?

 

 

팸 아줌마가 다 마신거 아닐까?

 

 

이리듐도 있냐? 와... 이리듐좀 팔아줘.... 이리듐 부족해...

 

 

바로 앞이 나가는 길인데...

 

 

너도 쫄?ㅋㅋㅋㅋㅋㅋㅋ

 

손 꿈질꿈질 하는 길목 지나서

 

연기에 홀려있는 페니 만남ㅋㅋㅋㅋ

 

우물에서 여자가 기어나오는 영상이 틀어져 있을것만 같은 TV앞을 지나서

 

알렉스가 비밀통로를 찾으라고 대놓고 알려주네

 

이거 가짜잖아...

 

무덤 좀 어색하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비밀통로가 있겠지

 

누가봐도 여기라고 표시해둔 물음표 표지판 뭔데....

 

위에 마법사랑 라이너스 있네 저긴 어떻게 올라가지

 

일단 황금호박 겟또

 

점프모드 넣어놨더니 동굴 안에서 위로 점프 뛰니까 언덕위로 올라가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너스.. 마법사는 친구라고 해주는거야?

 

 

응 나도 잘부탁해💗

 

나무 자란거 보이면 열심히 모아두고는 있는데 계속 건물 업글하다보니까 부족하긴 하더라...

근데 그냥나무 말고 단단한 나무가 더 필요한뎀....

 

내일이면 겨울이니까

 

 

나도 사랑해 남편님💗

 

 

셰인이랑 오해도 풀었고 (오해랄것도 없긴 했지만ㅋㅋㅋ) 가을의 끝 충실하게 살았다!

내일 부터는 작물 못키우니까 낚시 더 열심히 하고... 술통이랑 절임통 열심히 돌려야지

별채 지어서 안에 몰아넣는게 보기에는 더 좋을것같긴 한데... 위치 어떻게 한담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