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러 수영복차림 꽤 이뻐서 찍어봄ㅎㅎ

 

 

맘타돌면서 먹은 차지엑스도 써보고, 활로 점프샷 하다가 끝나서 궁댕이도 찍히곸ㅋㅋㅋㅋㅋ

역동적인 헌터생활을 즐기는 와중

 

 

라보 기폭탄으로 폭발엔딩을 몇번이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꿀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을지는거 너무 이쁜거 아니냐....

 

 

 

모스는 모스 어쩌구 갔다와서 만든 아이루 페이크 덧입깈ㅋㅋㅋㅋㅋ

아이루레인저로 만들고 술파티함ㅋㅋㅋㅋㅋㅋㅋ

 

 

 

꼼탱이까지 아이루 페이크 만들곸ㅋㅋㅋㅋ 다같이 아이루레인져~~~~~!!!

 

 

 

 

 

그래두 진짜 아이루가 훨씬 귀엽지만ㅎㅎㅎㅎㅎㅎ

오구오구 우리 제이ㅠㅠㅠㅠㅠㅠ 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이랑 투샷~~~~~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