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화축제 막바지에 찍었던 스샷들~

오도가론 두마린가? 잡는 이벤트 퀘였던거 같은데 진짜 너무 작고 귀여워서 찍었던 스샷!

 

 

그리고 우리 제이가 너무 귀여워서 직은 스샷ㅋㅋ

 

 

폭죽 아낌없이 쓰는 카이저ㅋㅋㅋㅋㅋ

 

록맨의상 입고 물약 마시니까 소리 너무 귀엽궄ㅋㅋㅋㅋㅋㅋㅋ 마시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왕테오 잡으면서 겪은 역동적 죽음.... (?)

 

그리고 완성한 단테 덧입기!!!!! 악 개좋아!!!!!

 

그치만 손은 풀드레스가 좋다... 황금... 황금을 뺄순 없숴..!!

 

단테 덧입기 입고 개화축제의 막바지를 즐기고~~

 

 

카이저가 부르길래 가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개화축제는 끝!!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