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폭발엔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계속 라보 쓰는중ㅋㅋㅋㅋ

 

 

 

드디어 써본 활공복장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축제!!! 반짝축제라는 말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반짝반짝한 집회구역~~~

 

 

그리고 겨울에도 이쁜 빛언니ㅠㅠㅠㅠㅠ 언니 그 옷 너무 잘어울린다ㅠㅠㅠㅠㅠ 언니 사랑해ㅠㅠㅠㅠㅠ

 

 

 

겨울 정식을 먹어볼까!

 

 

어흐흑 이게 겨울 동반자 장비인가ㅠㅠㅠㅠㅠ 아악ㄱ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겨울정식도 짱맛있어 보여.... 치즈퐁듀라니........

 

 

 

겨울 덧입기 얻었다! 오리온! 기본 너무 이상해서 접수원들 의상으로 바꿈 ㅋㅋㅋㅋ

그래도 겨울축제인데 계속 수영복 입고 있을수는 없자너~~~

 

 

 

폭죽 터지는거 넘 이쁘다....

 

 

노을지는것두 짱이쁘구.....

 

 

 

이 샹들리에가 진짜 너무 이쁨.... 평소에도 이거였으면 좋겠다ㅠ

 

 

 

산타복 입은김에! 다시 돌아온 아이루레인져!ㅋㅋㅋㅋㅋㅋ

 

 

아이루레인져 레드는 볼가누스를 뚜까잡습니다

 

 

 

다같이 아이루레인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한 친구들ㅋㅋㅋㅋㅋㅋ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