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풍작축제!!!!!

집회구역은 할로윈이구만~~~~~

 

 

 

어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할로윈 호박고양이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몬헌 음식은 먹음직스럽다....

근데 음식 먹는 컷씬에서는 왜 아이루 페이크 없어지는거야....?

 

 

 

아이루레인져~~~~~~~~~

 

 

 

그리고 할로윈 복장도 이쁘십니다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하베스트 만들었더니 끔찍해서 접수원 복장으로 모드 넣었음....

(와중에도 포기하지 못한 아이루페이크)

 

 

 

호박 폭죽 귀여웤ㅋㅋㅋㅋㅋ

 

 

 

하베스트 모드 넣은거 이쁘다고 꼼탱이가 냅다 받아서 갈아입어버려서

겹치는게 싫은 나는 다이버를 수영복으로 바꿔버렸다ㅋㅋ

 

 

+ 활만 단테 이펙트인건 아쉽잖아~? 그래서 라보랑 헤보에도 이펙트 넣었음!

이쁘다 헿헤ㅔㅔㅔㅎㅎ헤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