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여름이다!!!

납량축제다!!!!!!!!!!!!!!

 

 

 

여름! 납량! 그러니까 납량 정식을 시켜본다!!!

 

고양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몬헌 음식 개맛있어 보임.....

아 그리고 개화축제 끝나기 전에 파피용 의상 만들었는데 모양이 영..... 그래서

모드로 바꿨음ㅎㅎㅎㅎㅎ

그래봤자 내눈에만 보이는거지만 뭐어때! 내가 보기에 이쁘면 됐지!

 

워 이거 불도 뿜어.....

 

 

폭죽 터지는건 언제봐도 이쁘다... 밤하늘도 좋아....

 

 

그리고 언니ㅠㅠㅠㅠㅠ 언니 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조라 허리가 필요해서 잡으러 갔다왔고!

 

 

한번 다녀왔는데 보옥 4개떴엌ㅋㅋㅋㅋㅋ

 

 

맘타로트 잡아보려고 집회구역 열어서 바글바글 모인 사람들ㅋㅋㅋ

팔씨름도 하고~~

 

 

위쪽 갑판에서 술파티도 하곸ㅋㅋㅋㅋㅋㅋ

 

 

아래쪽 갑판에서도 술파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이후에 1렙 가셨던 마지막 파티 귀환해서 다같이 6렙 퀘 받겠다고 일어나서 갔다갘ㅋㅋㅋㅋ

다들 술에 꼴아서 엎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롱대롱 매달려서 사진도 찍곸ㅋㅋㅋ

 

 

 

맘타 마지막 컷씬 안보는 법도 배워서 써먹궄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많이는 못돌았지만...

오늘 5판 돌아서 6개 건졌으니 만족!!

 

수속성이랑 뇌속성 활도 얻었으니 다음은 라보 원격이다!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