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라 축제!!!

 

 

맵 짱이쁘다... 집회구역 디게 이뻐졌어

 

 

오늘 출첵보상에서 준 쿠폰 납품해서 받은 풀드레스 덧입기...!! 아악 개이뻐ㅠㅠㅠㅠ

 

 

장식주 구제퀘 하러 모인 꼼탱이랑 카이저~

 

 

밥도 할인해... 너무 죠아... 돈없는 저에겐 단비같은 할인ㅠㅠㅠㅠㅠㅠㅠ

 

 

개화특집 정식이 생겼다!!!!

 

 

악악악악 귀여워!!! 냥이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돼지 위에 냥이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쪽에서 또 술파티 해볼까 하고 앉았더니 애들도 다 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HUD 없애는법도 알아서 없애고 캡쳐 마구마궄ㅋㅋㅋㅋ

이름까지 안보이게 하는 법은 없으려나?

 

 

ㅋㅋㅋㅋ 꼼탱이랑 카이저 팔씨름~~~

 

 

누나도 기념삼아 해보셔야죠 하길래 해봄ㅋㅋㅋㅋㅋ

 

 

장식주 구제퀘로 도스쟈그라스 잡으러 갔다옴!!

 

 

짱크다...;;;

 

첫판은 격운티켓까지 쓰고 들어가버려서 끝까지 잡음!

장식주 겁나 많이 준다.... 거의 다 쓸모없는거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조사포인트 벌어서 가챠 돌리면 되겠넹

 

 

그 다음 부터는 티켓 안쓰고 들어가서

도스쟈그라스가 밥먹는거 보고 뚜까패서 잔뜩 토하고 울부짖고 사라지는거 까지만 보고 바로 귀환!

이것만 해도 엄청 많으니깤ㅋㅋㅋㅋ 시간 절약도 하고 1페만 보고 귀환하는게 좋긴 하네!

 

 

핸들러 옷 바꼈네?!

 

 

그래도 빛언니가 최고임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