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보면 대검인줄

 

 

 

역동적으로 헌터생활을 이어가면서

 

 

 

냥이 기면족 옷 만들어서 입혀주고ㅠㅠㅠㅠ 아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기면족 세트 짱기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역동적이진 않지만 이뻐서 스샷 찍은겋ㅎㅎㅎ

우리 냥이 귀여움은 우주 최고다

 

 

카이저랑 꼼이랑 크샬 잡는뎈ㅋㅋㅋㅋ 흔적 조사하고싶은데 튕겨져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계가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아블로스 잡는데 오른쪽 하단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아가는 카이저 찍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카이저가 제공한 당시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우리 이렇게 찍히니까 레알루 한팀같다 그치?ㅋㅋㅋㅋㅋㅋ

분명 꼼탱이도 같이 돌았으나 사진에는 없는ㅋ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자유퀘를 깬 결과!!!!

 

편-----안

9성에 베히모스를 못깨서 아직 클리어가 안뜨긴 했지만...

클리어 떠도 헌랭 100 못찍어서 안뜬 퀘도 있고... 파란색 클리어일테니

차라리 저상태가 낫다...

만! 족!

 

자유퀘 다 깨고 나니까 뜬 신대륙의 하얀바람? 인가 하는 퀘 깼더니

전 맵에 느낌표 떠서ㅠㅠㅠㅠㅠ 순간 엄청 끔찍...했.....

다 돌아다니면서 전부 말 걸어서 느낌표 없앴음....

 

그리고 좀 쉴겸 재료좀 파밍할겸 조사포인트도 모을겸~~

꼼탱이랑 탐사 가서 포획용 그물로 공룡 때려잡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어둔 라보로 넬기도 잡아봄!

 

 

 

장식주 파밍 열심히 해서 극베히 세트 장식주 파밍은 끝났고...

이제 맘타 가기 전에 맘타세트 장식주 파밍 끝내야 할텐데ㅠㅠㅠㅠ

 

강궁주는 언제쯤 떠 줄까.....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