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막타로 끝나서 엄청 역동적으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베히모스 드뎌 깼다!!!

 

 

모그리 귀여워ㅠㅠㅠㅠ

 

 

이제 이블조 용옥 먹어야 하구...

장식주 파밍 해야하구...

재료 파밍도 해놔야 나중에 극베히 가겠쥐...?

 

몬헌은 끝이 없구만...

 

이거 크샬 앉아있는거 넘 귀여워서 한컷 ㅋㅋㅋ

 

 

방어구 강화한다고 그지된 누나 돈벌어주려고 온 강도 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에 용기사셋 만들겸

베히모스 또 잡다가 계속 트라이 나서ㅋㅋㅋ

빡쳐서 게임 접기 전에 오늘은 베히모스 여기서 접자! 하고

거점 돌아다니다가 배경이 이뻐서 찍은거!

인터페이스 없애는 키 없나...ㅠ?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