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자고 밤에 일어나는 생활을 하는 나는 솔플 돌다가

동생 와서 같이 뺑이 돌러 갔는데 동생이 축제기간때 폭죽 왕창 챙겨놨다며 ㅋㅋㅋㅋㅋ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특수격투장에서도 써주길래 위에 올라가서 찍음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오늘 뺑이 돌아서 방어구 커스텀은 끝냈다!

이제 이블조 활 재료 모으러 다녀야겠넹...

활 완성하면 장식주 파밍도 가야하고....

역전왕 잡아야 덧입기 얻는데...

축제 전에 파밍 끝낼 수 있을까ㅠㅠ?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