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따러 돌아댕겨야겠네

 

 

우리 셰인은 원래도 예쁜걸~

 

 

아익오.. 안그래도 없는 살림에 바구니까지 잃어버리면 어떡해요....

내 금방 찾아드리리다

 

 

요기잉네

 

 

굶지마러...

 

 

조카랑 놀아주는 셰인 너무 좋네

 

 

 

거스 표정이 안좋은데

 

 

 

너의 파멸을 위하여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무난하게 펠리컨 마을을 위하여! 외침

 

 

한잔에 취한거야...?

 

 

이쁜오빠 술 약하네

 

 

 

내가 이거때문에 셰인이 잠들기 전에 일찍 집에 오고싶어진다니까...

 

 

 

!!! 고마워 자기야ㅠㅠ 물주는게 젤 빡신데 그걸 도와주다니...

 

 

서-윗

 

 

아 품평회... 금방이네 슬슬 준비해야겠다

 

 

빨리 드워프 두루마리 마저 발견하고싶다...

드럽게 안나와... 이제 저거 번역하는것도 빡세...

 

 

놀래서 못찍었는데 스타드롭 줌...!!!!!

와 자기야 이거 어디서 구했대...? 엄청 비싸던데...

 

 

어! 완전! 와 땡잡았다

 

 

 

고마워 쟈깅

 

 

 

스윗해... 달달해... 행복해....

 

 

잘 다녀와 여보

 

 

진짜 내가 이 스윗함에 녹아 없어지겠어...

 

 

 

드미찡 땡큐~

 

 

언젠 자기 없을때 집안 뒤지지 말라더니..?

 

ㅋ..

 

 

앙탈부리는것도 귀여워ㅠㅠㅠㅠ

 

 

 

어항 번들 완료!!

 

 

 

뿨뿨 쪽

 

 

 

 

짱커... 이거 어케 캐냐

검색해보고 도끼로 캐라 그래서 도끼로 톡 치니까 여러개가 우수수 떨어짐

 

 

 

닌닌닌! 시노비아시 닌닌닌!

 

콜! 내가 한 게임 하지 또ㅎ

 

 

플레이 하면서 캡쳐하려다가 한번 디지고

그냥 깔끔히 게임만 집중해서 하고 끝날때만 찍음ㅋㅋ

 

 

훗 내가 쫌

 

 

 

날씨를 즐기는 중이야

 

 

혼자있는거 좋아하는거나.. 취향이나... 세비랑 너무 찰떡궁합인데

 

 

 

 

 

 

어..그...그러...게요...? 하하

 

이제 사금위치 뜨면 달려가서 저것두 해야대? 하... 할일 넘나 많은것

 

 

 

열심히 번 돈 쏟아부어서 금고 번들도 완료!!

 

 

 

흑흑 셰인 당신 체향은 쿨워터향일것 같아... 체온 조금 낮아서 서늘하고.... 하지만 이세상 누구보다 따뜻하고 스윗하지...

 

 

 

이제 사막 갈 수 있겠다

 

다음주부터는 사막까지 출장도 가야하네

바쁘다 바빠~~~~~~~~~~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