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 스윗이 아닌 셰인ㅠㅠ 귀엽기까지 하면 난 어쩌라고ㅠㅠ

 

 

와 나 저 조개껍데기 죽어도 안나와서 번들 못채우고 있었는데... 고맙다 드미야...

 

 

아 당근 맛있죠!!!

 

 

한글폰트 바꿔서 디게 깔끔함!! 그리고 몰라몰라모드도 적용했는데 아직 설정 안만졌더니 캐릭터들한테 물음표가 뜨네

이 이후에 손봐서 물음표 없앴음

 

 

에밀리가 연어정찬을 싫어한다는 얘기군

 

 

하여튼 이쁜말만 해ㅠㅠㅠㅠㅠㅠㅠㅠ

 

 

월아이 잡으라고 알려주는거지?ㅋㅋㅋ 바로 가서 잡음!

 

 

 

조지할부지....! 우리 이제 좀 친해진거지?

 

 

 

대체 무슨실험을 하는거야...

 

 

 

헐 악 와 미친 윌리 아저씨 인상쓴거 미친 미친 미친 미친 와 개섹시해

 

 

ㅋㅋㅋㅋㅋㅋ 게살케이크 스페셜~~

 

 

 

그러게요. 고마워요 늙은 선원씨ㅋㅋ

 

 

흑흑 요리프로까지 봐가면서 요리해주는 남편이라니ㅠㅠㅠㅠㅠ

 

 

 

아마란스? 내가 저런걸 키웠던가? 일단 좀만 기다려줘요!

 

 

 

난 지금 이게 무슨 상황인지 이해가 안가는데... 스타듀밸리 밖에서는 막 전쟁이 일어나고 있는겨...?

 

아이들에겐 솔직한 게 제일 좋아.

> 옳은 일을 한 거야. 아이들에겐 희망이 있어야 해.

 

무슨 일인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일단 아이는 희망찬게 좋지!

 

 

세비랑 애비 뭐 있다니까~~~!!

 

 

 

어... 유행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

 

 

 

ㅋ... 진짜 너 때리고싶다

 

 

여어요가 뭐냐

 

 

또 심술부리네 이 할아버지

 

 

> 보고있었어. 좋은 일 했네, 페니.

그냥 두지 그랬어. 기분 상하셨잖아.

그냥 산책하고 있었어, 내 일이 아닌걸.

 

 

별로 생각하고 싶진 않아.

인생의 한 부분일 뿐이야.

> 그래서 어르신들을 공경해야 해.

차라리 일찍 죽는 게 낫지...

 

 

 

 

 

 

이건 뭐지?

 

 

 

 

 

그~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이 맘에 안든다는 마법사식 표현인가ㅋㅋ

 

 

농가전시? 9가지 준비해두란거구만

 

 

 

귀여워서 나가고싶지 않지만.... 일해야 너 먹여살리지

 

 

으이긍... 귀여워 진짜ㅠㅠ

 

 

열심히 일하다가 잠깐 집에 온김에 셰인이랑 말했는데ㅋㅋㅋㅋ 혼났엉

 

 

아악ㅠㅠ 스윗해ㅠㅠㅠㅠㅠ 사랑해 셰인ㅠㅠㅠㅠㅠ

 

 

 

하아... 녹는다 녹아

 

 

 

저녁거리 사러온거야? 진짜 너무 좋아.. 어떡해..... 현실에서도 이런 남편원해...

 

 

 

 

 

 

 

 

 

오늘은 집안에 없길래 어디갔나 했더니 요기 있었네!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안이쁜구석이 없다 셰인...ㅠㅠ💗

 

계속 예쁘다 예쁘다 하는 셰인ㅠㅠ 현실에서는 예쁘다고 들으면 오글거려 죽겠던데 왜 셰인이 하니까 좋지ㅠㅠ

 

 

 

어... 수채화 그리기?

 

 

 

 

 

아이 나도 바쁘구... 자기도 바쁠까봐 그랬지...

 

 

아냐아냐 우리 자기는 집에서 쉬어! 바깥일은 내가 한다! 밭일하면 자기 이쁜 손 망가져

 

 

앗 미안 우리 자기 미모에 넋을 놓고 있었네

 

 

드디어 광산 바닥 봤다!

오래도 걸렸다...

 

 

가을이라 농사 싹 갈아엎고 낚시로 돈벌어서 닭장이랑 외양간 업글도 하고.. 바쁜 일주일이었다

그래도 스윗한 셰인 보고 산다ㅠㅠ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