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어제 낚시하다가 나온 쓰레기들 재활용 돌리다가 옷감 하나 나와서

드디어 재봉틀 사용이 가능해졌다

 

 

어흐흑... 심장이... 아파요....

 

 

 

아침에 지진이 어쩌구 하더니 이거 떨어져서 그랬나봄...

 

 

...?

 

 

무슨 얘기 했냐고 묻는 선택지 있었는데 캡쳐 깜박함... 하도 얼탱이가 없어서..ㅋ.......

하 드미새끼 마루 위하는거의 반만 좀 세비한테 써봐라 쓰레기 생키야

 

 

 

eutral은 뭐지... 

아니 여튼 좋아한다고 하는건 왜 안되는건데ㅠㅠㅠㅠ 난 좋은데ㅠㅠ

 

 

100층 찍었다!

 

 

마음 가득 떠오르는 생각이 있습니다. ARASH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커헉.... 심장에 해롭다....

 

 

 

오늘따라 애들이 이 부근에 모여있어서 밤 될때까지 쓰레기통 못뒤졌음....

 

 

 

낚시가 선택지에 없길래 낚시 다음으로 많이 하는 식물돌봐 선택했음

 

 

인정...

 

 

 

흑흑 말 이쁘게 하는것봐ㅠㅠㅠ

 

 

 

우리 멈머가 침대위에서 자고있길래 귀여워서 ㅋㅋㅋ

 

 

레시피는 언제나 환영이야!

 

 

 

다음주엔 내 생일!!!!

근데 축제랑 생일이랑 겹쳤던데 어떻게 되려나?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