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에는 드워프 생일이길래 굳어버린 슬라임 광석 그거 선물로 줌

오... 이걸 생일선물로? ...고마워

 

빛... 우리한테는 신화나 다름없지. 몇몇 드워프는 평생 빛을 경험해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

 

 

나도 미칠거 같다 진짜ㅠㅠㅠ 내심장....

 

 

 

하비 술집에서 이어폰 끼고 음악듣니?

 

 

어제 셰인한테 선물 주면서 호감도 맥스 찍어서 드디어 청혼이 가능해짐!!!

 

 

 

인어의 펜던트 사러 가다가 만났는데 또 심장 쿵 떨어짐ㅠㅠㅠ

 

샀다 인어의 펜던트!!!

 

 

3일뒤!!! 결혼식!!!!!!!!

 

 

 

 

요즘 길에 스위트피랑 백..백 머시기 하는 과일 자주 보이길래 주워오다가 라이너스 하나씩 줬더니 호감도 꽤 올랐나봄 ㅋㅋㅋ

 

 

니가 뭐가 어때서ㅠㅠㅠㅠ

 

 

 

윌리아조씨 땡큐!!!

 

 

어우 모아둔거 많죠! 바로 갖다드리겠습니다!

 

 

조지할아버지한테 가는길에 출근하는 셰인 만났는데 어지럽대ㅋㅋㅋㅋ 자기야 나도 어지러워... 내일이 결혼식이라니

 

 

> 조지는 하비 선생님 조언을 들어야 한다.

조지 본인이 알아서 하면 된다.

 

아니 의사쌤이잖아? 의사쌤 말 들어야죠?

 

 

별말씀을!

 

 

 

광산 몇층 뚫으러 갔다가 뭐 하나 쥐어줌. 뭔지 기억은 안난다... 스위트피 였던가?

 

 

힣히 전날 밤에 신부옷 잘 갖춰입고 잤음!! 이쁜 웨딩드레스 입고 결혼식했다~~~

 

 

여보...여...여보..... 심장아...

 

 

 

넘 조아서 시도때도없이 뽀뽀해버리기 ㅋㅋㅋㅋ

 

 

첫날밤이다... 우리자기 자는모습도 이쁜거바ㅠㅠㅠ

 

 

 

아침부터 아이스크림 주더니ㅋㅋㅋㅋ 앙탈부리는거봐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래그래 잘먹을게 자기

 

 

ㅋㅋㅋㅋㅋ

 

 

 

비오는날 일하고 기력이 바닥나서 집 일찍 들어왔는데 걱정해주는거봐ㅠㅠㅠ 어흑 살맛난다... 토끼같은 남편 넘 좋네

 

 

 

오늘 내생일!!!!!!!!

 

 

다이아몬드에 부케... 어흑... 사랑해 자기야...

 

 

??!!?!!!?!?! 다이아몬드랑 부케가 다가 아니었어... 무지갯빛 파편....ㄷㄷㄷㄷㄷ

 

 

히히 남편한테 꽃다발 받았다

 

 

 

오늘 축제도 있는날! 생일이고 축제까지 있으니까 오늘은 쉬엄쉬엄 일하고 놀러다녀야쥥

 

 

엄마의 케이크!! 고마워요 엄마!

 

 

와 아빠... 아빠 통크다잉ㅋㅋㅋ 고마워요 아빠!!!

 

오? 셰인이 파티까지!

 

 

주니모도 날 찾네

 

 

알바생 불렀더니 생일선물까지 받음ㅋㅋㅋ 동굴당근!

 

 

> 발랄한 팝 노래

실험적인 노이즈 락

에너지 넘치는 댄스 음악

구수한 컨트리 음악

 

난 그냥 무난한거...

 

밴드 힘내! 난 간다!

 

 

 

생일축하받으러 돌아다님ㅋㅋㅋ

 

 

셰인이 생일파티까지 해주고ㅠㅠㅠㅠㅠ

 

 

 

마니한테 생일선물로 옷감 받았다! 쓰레기 아무리 재활용 해도 옷감이 잘 안나와서 곤란했는뎋ㅎㅎㅎ

 

 

올 완벽한 아침ㅋㅋㅋ

 

 

앗 쿠키 고마워요 할머니!

 

 

ㅋㅋㅋ할아버지가 보라색 버섯 줬어!!

 

 

 

대황파이? 고마워요 조디!

 

 

주니모들도 축하해줌ㅎㅎㅎㅎ

 

 

생일 축하해 제이. 너로 인해서 인간들에게도 잘 받아들여졌으면 좋겠어

 

야 하루 날 잡고 나한테 그 "우유"란 거에 대해 설명해줘.

 

ㅋㅋㅋ 그래 나 이제 소도 키우니까! 우유 생기면 하나 들고 올게

 

 

철주괴! 고마워 마루!!

 

 

오옹 페퍼파퍼 고마워요 촌장할부지!

 

 

커피 고마워 하비~

 

 

멜론ㅋㅋㅋ 이거 저번에 내가 갖다준 그거 아니겠짘ㅋㅋㅋㅋ

 

 

 

와 단단한 나무를 20개나... 로빈도 통 큰데?

 

 

 

여름의 마지막 주

결혼도 하고

생일축하도 받고

달빛 해파리도 보고!

 

엄청 충실하게 보낸 여름이었다ㅋㅋ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