힣히 집 업글 해서 새로 꾸밈!

 

 

 

물 한번 주고 나면 에너지 바닥치는데

받아놓은 맵이 온천이 딸린 맵이라 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너스 넘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앗아... 선크림 귀찮은뎀...

 

 

얘 쓰레기통 뒤지는거만 아니면 약간 산신령마냥 리텍해서 플레이 해보고싶기도 하다

 

 

애비게일은 기니피그를 키우는구나... 이름은 데이비드야...? 이름 겁내 고급지네

 

 

광산 왔다가 뭔가 부술 수 있을것 같이 생긴 벽이 있길래 부쉈더니 드워프가...

 

 

이거 다 지상에서 챙겨왔다. 너네들 자고 있을 때 그냥 가져와

 

 

흠? "사유 재산"이라니, 뭔 뜻이야?

 

 

보일러실 번들 완료!

 

 

밤새 주니모가 카트 고쳐줌!!

 

 

 

올 루아우 축! 뭐 가져가지.. 물고기나 가져갈까

 

 

윌리 아저씨 자꾸 애들한테 그런거 팔지 마요...

가치도 몰라주는 애들한테 왜자꾸 팔아.. 내가 살게....

 

 

뭐 또 왜 뭐

 

 

어...ㅎ...허...헣...그,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누가 촌장님 보라색 팬티 넣은거 봤는뎈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에 대한 반항심 가득이네 아주

 

 

오.... 내일부터 바다 자주가야겟넴

 

 

아니 사귀는데 왜 벌써 부케야... 꽃다발로 번역하지...

 

 

 

멸치젓 반키로가 뭐야.. 반kg 말하는건가?

 

 

어.. 딱히 없...는데...?

 

 

먹는게 남는일이지요.

 

 

정상적인 재료 가지고 왔으니 걱정마십쇼!ㅋㅋ

 

 

왜 니가 아첨떨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변가 미남은 잠꾸러기구만

 

 

 

맞아... 물주랴 낚시하랴... 광산도 가야하구 남친도 보러 가야하는데 농장일이 넘 바빠서 못본다구...ㅠㅠㅠㅠ

 

 

 

하비랑 마루 잘어울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루 침삼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으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라이너스씨

 

 

 

잠깐만 나 여기 분명 이어놨는데 왜 끊겨있냐

 

 

 

저두요...

 

 

 

보라색 별 등급 큰 갈색 달걀 넣음!

 

 

(도지사 존잘)

 

 

루아우 성공적!

 

 

올 조디 땡큐~!!

 

 

루이스도 땡큐!!!

 

 

언니가 더 이뻐요...

 

 

킥플립 시도하고 있는 샘 지나쳐서

 

 

마니한테 가서 인사하고 문 열었더니 열리길래 보라팬티 바로 촌장님한테 갖다줌

 

 

뭐언가르을 했겠지이이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말 안해도 니네 꽁냥거리는거 마을사람들 다 알걸?

 

 

 

여름시러...

 

 

진짜 많다

근데 바닷물 색깔 왜이래

 

 

셰인!!! 나랑!!! 사귀자!!!!!!!!!!!!!

(말잇못)

완전 떨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흫흐ㅡㅎㅎ흫ㅎ흐ㅡㅎㅎ흫ㅎ흐흫

여름의 12일 셰인이랑 하뚜하뚜 시작~~

 

 

 

토욜도 열심히 일하고 집가는길에 위로 가는 길 발견

 

 

올라가보니까 목욕탕이!! 개운하게 씻고 비맞고 집감.... 스타듀밸리는 우산 같은거 없나ㅜㅜ?

 

 

 

 

글자 하나 증발했는데요 건터씨?

 

 

그게 다 당신 얼굴 보려고 힘낸거랍니다

 

 

 

올? 황금삽?

 

 

 

잘가용!

 

 

 

아 이거 그 지하수로 열쇠구나

 

 

엌ㅋㅋㅋ아빸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돌 필요한거 어케알았대~~~?

 

 

 

오오 회 레시피!! 고마워 라이너스~!

 

 

 

앗.. 나 아직 맥주만드는거 없는데....

 

 

 

하, 사진에서 꾸린내 나는거같음

 

 

 

여긴 뭐징

 

 

 

또 선물공세를 해야 할 인물이 늘었구만

 

 

 

와 이거 사고싶어 완전 사고싶어

 

 

 

이것도 파네? 돈 씨게 벌어야긋다.....

 

 

솔직히 귀농연애일기라고 해놓고ㅋㅋㅋ 내용이 연애는 완전 사이드메뉴고... 일하는거만 한가득임ㅋㅋㅋㅋ

일하느라 캡쳐도 잊을때 많고...

심지어 이벤트씬 나오는거 아니면 캡쳐 할 일도 잘 없어...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