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무도회~~~~ 이거 보고 지금 호감도 몇이지..? 하고 살펴보니까

너~~무 다행스럽게도ㅋㅋ 셰인 호감도가 5임ㅋㅋㅋㅋ 나 셰인한테 뭐했지 대쳌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그냥 나가 뒈져라

 

 

 

뚜시

 

 

~봄꽃무도회~

오늘도 상점은 피에르가 보고 있구나

특수아비 팔고있길래 샀음!

 

 

빨간젤리? 아 그러고보니 곧 화이트데이라고 사탕 보내준다는거 나 저번년도에 받은것도 아직 남았다고 싫다그랬더니 하리보 보내주더라 (급TMI

오늘도 상점 보고있는 피에르가 못마땅한 캐롤라인... 입 삐죽하고있는거 넘 귀엽잖어

 

 

모야모야~~~ 레아랑 엘리엇 둘이 썸~타~?

 

예!쓰!

 

 

아...예....

 

 

뉘예뉘예

 

 

오... 클린트 에밀리 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 에밀리가 좀 이쁘긴 하지

 

 

모야모야 니네 3각관계야? (흥미진진)

 

 

!!!! 말론 마니 죠아해~~??? 와 겁나 흥미진진해

 

 

그...그러니.... 약간 너 자발적 아싸 같은 느낌........

 

 

봄꽃이랑 잘 어울리긴 한다

 

 

귀여워 꼬맹이들

 

 

완전요! 할머니 최고~~

 

 

히키코모리 할부지......

 

 

 

전 가져왔는데ㅋ

 

 

ㅋㅋㅋ 술 광인 팸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느라 바쁜 셰인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먹고 나랑 춤춰!

어... 그니까 이렇게지?

레아-엘리엇

마루-하비

나-셰인

헤일리-알렉스

페니-샘

아비게일-세바스찬

 

 

 

 

 

해물파전에 막걸리한잔 콜?

 

 

 

 

 

 

???? 나 이런퀘 첨봐

 

 

나도 셰인옆에 앉아서 술한잔.....

 

 

희망... 음... 난 그냥 낚시나 하면서 하루먹고 살정도로만 벌어서 살아도 좋았는데....

퀘가 쌓이면서 안할수가 없어섴ㅋㅋㅋㅋ

25일에 다리 잇고 27일에 닭장 지으러 갔으니 말 다했지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