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무니 고마워요!

근데 매일매일 물줘야하는데 솔플할때는 물뿌리개 강화 언제해?

 

 

 

꼬맹이 추리력 장난없고ㅋㅋㅋ

 

화들짝 놀라는거 진짜 넘 귀여운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물관 채우다보면 건터가 키 주려나

 

 

어...농사에는 뜻이 없는지라... 비료는 일단 넣어둬 넣어둬

 

 

흑흑 진짜 대사리텍은 사랑이야...

 

 

 

네 역겨워요

아뇨. 음식이 낭비되는 건 안타까운 일이죠.

네, 불법이에요. 여긴 조지의 사유지라고요.

> 아뇨, 하지만 일자리를 구해서 남에게 빌붙지 않는 게 좋겠어요.

 

라이너스 넘 안쓰러워서... 좀 둥글게 둥글게 말해주고 싶어서 마지막꺼 고름...

 

 

 

(안쓰럽)

 

 

 

!!!!!

 

 

거스... 그저 빛....

 

 

 

수욜이 아무것도 없는 날 같다구? 음?

나한테는 피에르네 잡화점 쉬는날..그저 그뿐....

 

 

나도 평화로워서 좋다 여기

 

 

 

어... 디게 고민했는데

과일은 나중에 과일나무 심으면 되지 않을까...싶고?

버섯은 안그래도 구하기가 어려우니까...!

 

 

나야말로 땡큐!

너 이새끼 자식 차별하는거만 빼면 참 괜찮은 애인거 같은데 말이야...

 

 

 

!!!

 

 

엄훠

 

 

크흑.... 심장... 심장이....!

 

 

 

저 감자 씨앗좀 사ㄹ..

 

 

?

 

 

이거 완전 영업방해로 고소미각인데....

아니 어디의 미친놈이 남의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지네 가게 반값할인쿠폰 뿌려서 손님을 빼가?

너 이자식 딱 두고봐

내가 마을회관 살려서 니네 쫄딱 망하게 해주지

 

 

마법사한테도 간만에 갔다왔는데

어우... 다음생에는 결확모드 해서 마법사루트 타볼까...

 

 

 

내가 뭘했다고...? 저 낚시만... 했는데요...?

 

 

오 딱 오늘 콜리플라워 다 자라는 날인데 어케알곸ㅋㅋㅋ

 

 

 

어머 전 좋아요 완전 좋아요 진짜 좋아요 술 고? 고? 고고?

 

 

저는 동의하지 못하겠어요...

피에르네가 더 싸던데...?

내가 잘못 안거야?

 

 

해변가에서 보는 장발미남 짜릿해

 

 

 

고럼고럼 불금이니까!

 

 

 

아조씨 맥주 한잔 사드려요?

 

 

 

ㅋㅋㅋ얘네 왜케 귀엽닠ㅋㅋㅋㅋㅋㅋㅋ

 

 

 

금욜에 주점은 필수라는걸 깨달았지... 애들이 우르르 모이거든...

 

 

 

술마시느라 바쁜거야 아니면 촌장님 보느라 바쁜거야?

 

 

 

선물로 보석 주면 좋아할라나

 

 

 

일거리 없다고 나보고 장비좀 맡기라더니..

일 없어도 거기서 그러구 있냐....

 

 

번들 채우러 왔움!

두개 채우고 보상 받았다

 

 

 

젊은놈이... 벌써부터 건망증이니...?

이거나 받아라 (조자콜라)

 

 

 

 

그러다 어깨 망가지는거 아니고...?

 

 

널 원해!!!! 하고 주책부리고싶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례하긴... 다정 그 자체였는걸....

생일 축하해 내 미래의 남편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돈벌라는 얘기죠 아빠?ㅋㅋㅋㅋ

 

 

 

헤헤.... 헤헤..... 헤헤래 헤헤... 미친... 귀여워......

 

 

 

조각상도 만들어?

 

 

오 알렉스는 석영을 싫어함... (메모)

 

 

화분증 있구나? 그거 괴롭지....

 

 

 

난 여름 더워서 싫은데.... 

 

 

가방모드 너무 유용하다

번들가방 사겠다고 인벤확장 미루고 가방삼....

다시 돈 모아서 인벤 확장하고, 빈가방도 더 큰걸로 사고... 옴니백 사서 가방 보관해야지

아 닭장도 지어야 하는데... 시부럴 돈이 문제구만... 더 열심히 낚시해야지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