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호도가 6으로 올라서 물물교환이 가능해졌다길래 가봤음ㅋㅋㅋ

잘 구운 고기 교환할래? 했더니 다들 좋아서 날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배 정보 얻어서 보배도 얻었다!

 

보배 정보만 보고는 못찾겠어서 인터넷 뒤지다가

여기 >> https://blog.naver.com/smmw7/221656287029 << 보고 찾음

나중에 보배정보 또 뜨면 저거 보고 찾으러가야징

 

 

꼬리가 칼인 이 친구도 잡았는데... 그렇게 어렵진 않아서 다행이었다...

 

 

 

이렇게 보니까 확실히 예전보다 이뻐지긴 했네.... 그래도 유저들이 만든 빻빻이 성형모드가 더 낫지만ㅜ

 

 

 

괭이들 귀여워

 

 

 

티가렉스 잡고 티가렉스 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배 하나 더찾았다!

 

 

 

애호박 시끼..... 얘도 면역복장으로 대충 커버 되길래 뚜까패서 잡았궁...

 

 

 

 

이쁘긴 겁내입버......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