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리가 한곳에 다 모여서 난리 피우는것도 구경하곸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몬스터들을 뚜까패고 다니다가

 

 

 

 

버그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드 중에 집회구역에 주요 NPC 모아주는 모드 쓸때

동료관리해주는 할머니랑 대화할때 저기 구석에서 말걸었다가 풀면 이렇게 바깥으로 나와짐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진다~~~~~~~~~~~~~~~~~~~~~~~~~~~~~~~

 

한 6초간 떨어지다가 다시 집회구역으로 순간이동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