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해보라 그래서 갔더니ㅋㅋㅋㅋ 완전 도박기계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보면 모든 시계에 불을 키라고 할때가 있는데 3번 안에 불을 다 키게 되면 이렇게 아이루들이 답을 알려줌 ㅋㅋ

 

 

 

귀여워...

 

 

버닝 타임도 있고 ㅋㅋㅋ

 

 

 

다 채웠더니

 

 

폭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빻빻이 고구마 넣었다가 꺼내가는거 봐라....

 

 

 

여튼 첫 증기도박 재밌었다...!!

 

 

 

할머니 고양이 밥도 먹어봐야지

 

 

 

냠냠 뇸뇸

 

 

 

그 뒤로 파오우르무 아종이랑 푸케푸케 아종 잡았고

빻빻이가!! 또!! 다른 파트너랑 잠깐 체인지 돼서 ㅋㅋㅋ

 

 

 

다른 파트너가 챙겨주는 밥도 먹어보고~!

 

 

 

 

근데 진심 이 스프링쿨러생키 다시는 잡고싶지 않다..... 활유저는 꼬리를 끊기가 너어어ㅓㅓ어어ㅓ무 어렵소....

 

 

 

수면가루 뿌리는 쥐돌이...

 

 

 

zzZ

 

수면내성 안띄웠는데 대신 면역복장으로 버팀 ㅋㅋ 충분하던데?

 

 

 

그리고 나서는 자유퀘 깨고 관찰연구퀘 해서 테토루 인형 두개 얻었음!!!

숲부족 퀘는 우호도 7까지 올려야해서 잠시 킵해두고 개미둑이랑 육산호 먼저 다 깼다!

인형 귀여워....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