흫... 나오자마자 사뒀던 아이스본을...!!

 

 

 

모드 싹다 벗겨놔서 덧입기가 맘에 안든다.....ㅜ

글고 몬가 그래픽이 좀... 뿌옇게 된거같은...??

 

 

조사단의 새로운 임무가 시작됐다!!!!!

 

 

 

이 모습은 이제 여기서 빠빠이... 벼르고 있던 외형변경 해버렸다.

 

 

 

냥이 진짜 공들였음

 

 

가면 무도회 컨셉 ㅋㅋㅋㅋㅋ

 

 

 

허어어ㅓ어ㅓㅇㅇ어ㅓ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우리 고양이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냥이가 주인공이야!!! ㅠㅠㅠㅠ

 

 

냥이좀 데려가라 훈타색갸!!!!!!!!!!!!!!

 

 

얼굴만 이뻐가지고... 못돼쳐먹은 생키... 냥이좀 챙기라고.....ㅂㄷㅂㄷ

 

 

 

눈속에 폭 파묻혔다 나오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

 

 

 

냥이옷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리궁뎅이ㅠㅠㅠㅠㅠㅠㅠ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긴 하네

 

 

그래도 냥이가 최고지만 ㅋㅋㅋ

 

 

 

냥이ㅠㅠㅠㅠㅠㅠ 손흔드는거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회구역 개이뿌넹

 

 

 

관찰카메라 배우고 나서 냥이 찍음ㅋㅋㅋㅋ 너무 귀엽자너ㅠㅠㅠㅠㅠ

 

 

 

냥이랑 족욕탕에서 놀면서 스샷 엄청 했다ㅋㅋㅋㅋㅋㅋ

 

 

흑우팩 샀으니 집 꾸며볼겸 들어가봤던 마이하우스!

흑우팩 물품으로 바꿔봤는데 영.... 너무 쟈가웡... 기본이 더 낫던데ㅠ

 

 

 

포토존에서 우리 냥이랑 춤도 췄다 ㅋㅋㅋㅋ

 

 

우리 냥이랑 온천에서도 사진 찰칵~~~

 

 

 

사우나에서도!! 냥이 땀흘리는거바 ㅋㅋㅋㅋ 귀여워어ㅓㅓ어어

 

 

 

집회구역에서 밥도 먹어봤당!

나중에 할머니냥이가 하는곳에서도 먹어봐야지

 

 

 

오늘은 버프바로 까지만 잡았음!

브란토도스 잡고~ 캐릭터랑 냥이 커마 새로하고~ 거점 구경하고~ 스샷 엄청 찍고~ ㅋㅋ

몬스터 잡는 시간보다 다른거 하는데 한 5시간 보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일어나서 다음 퀘 가봐야지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