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처럼 낚시를 즐기던 낚시인생 찬태공은

 

 

조사포인트를 모으려고 식사스킬을 띄우려다 중간중간 비워진 식재료가 눈에 띄었다....

그래서 중간중간 없는 식재료를 다 모아보자! 하고 다시 9글링 시작ㅋㅋㅋㅋㅋ

 

 

 

그리고 눈에 들어온 영상 하나!

 

 

이거 따라 가서 비워진것들 다 채웠음!

 

참고로 탐색 나갔을때 길게 있지 않고 빠르게빠르게 다음 탐색으로 넘어가거나 귀환하게 되면 한턴으로 치지 않아서 식물연구소 횟수가 차감되지 않으니

OO증식중~ 하는 말이 없을 경우에 아무곳이나 탐색을 나가서 빠르게 다른곳으로 탐색을 나가는 형식으로 옮겨다니면 됨! (이걸 나는 탐색러쉬라고 부름)

탐색-귀환-탐색 이 아니라 탐색-탐색 으로 다닐것!

 

 

나는 저 영상만으로 다 해결했지만, 더 자세한걸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저분의 다른 가이드 영상을 보는것도 좋을듯!

 

 

 

그렇게 모든 식재료를 채우고 뿌-듯해짐

 

 


단추님의 다른 식재료 가이드 영상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