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 포인트가 없어서 비료도 못주는 삶이라니....

 

너무 서럽고... 서럽고... 서럽...고.....

 

그러니 조사포인트좀 벌어보자!!!!!!!!! 하고 9글링 해본 결과! 찾았다!

 

 

 

1. 탐색 장소는 용결정땅!

2. 조건은 푸른보석 증식중인 상태에서 들어갈것!

   (푸른보석 증식중이 떠있지 않다면 다른 곳으로 탐색나가서 다시 살펴보면댐)

3. 용결정땅 남캠프로 출발

4. 밥을 먹는다! 야옹 수확제를 띄워야 함!!!

   (야옹 수확제가 안보인다면 직접 커스텀 해서 술2개 넣으면 야옹 수확제 나옴)

   ※ 야옹 수확제를 띄워야 채집품의 리스폰 시간이 4분으로 단축됨!!

5. 영상에 나온 루트를 따라 푸른보석을 캐러 다닌다!

   (마지막 보석은 캐도 좋고 아니면 그 주변에 있는 뼈나 버섯을 캐다가 리스폰 시간에 맞춰서 남캠프로 돌아가도 좋음!)

 

 

 

 

나는 우선 영상에서 설명해준 옷에다가... 내맘대로 장식주 조금 섞어서 이렇게 입음!

무기는 장식주 2칸짜리 찾다가 저거 낀거구.. 굳이 나나명등 아니어도 상관X

지학의 호석 3단계까지 다 올려주면 보석 하나 당 5번 캘 수 있음!

 

 

 

 

영상에서는 15분동안 총 10군데 들렀고 4바퀴 돌아서 8000포인트 정도 벌었는데

난 9군데만 들렀고 그냥 애들이랑 수다떨면서 돌다가 밥먹으러 가기 전에 귀환 했더니 이만큼 벌음ㅋㅋㅋ

한 6바퀴 좀 넘게? 돌았던거 같음 시간은 안재봐서 모르겠다..

 

 

 

 

탐색 나간 다음에 구조신호 쏘고 친구들 들어오고 난 다음 구조신호 닫고

다같이 채집을 돌아도 좋고

누구는 애들 두까잡고 누구는 채집돌고 누구는 낚시하고 해도 좋음

그냥 놀면서 돌다보면 어느새 엄청 쌓여있는 조사포인트ㅋㅋㅋㅋㅋ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