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 장비는 조라 허리 말고는 아무것도 없고

극베히는 가보지도 못했고

재료는 있지만 완성 못한건 조사 포인트가 모자라서 그런거니까 차근차근 조사포인트 모아서 마저 만들어야겠다.

 

그리고... 격룡왕 코인도 2개 더 얻어야하고...

밤새면서 고대레셴 다녀와서 그래도 지라엘은 얻었다.....

지라엘 세팅도 찾아봐야겠네

 

 

<못얻은것>

- 위쳐의 은검 (한손검)

- 쿠루루페이크 (덧입기)

- 오리진 (덧입기)

- 용기사 (덧입기)

- 왕조라 허리 제외한 모든 감마장비 (장비)

 

 

감사축제 냥이 풍선들이 너무 귀여움ㅋㅋㅋ

 

 

왕키린 잡으면서 투헤보가 투저격으로 폭발엔딩 해서ㅋㅋㅋ 아, 이걸 찍었어야 했는데! 하고 후회하다가

저 저격 돌아왔는데 지금 하싈? 하면서 자리잡는 두사람...

어 나 안누워져! 나 자리 안잡아져! 하다가 결국 카이저만 쏘고 끝남 ㅋㅋㅋㅋㅋ

 

 

이건 두번째 왕키린 잡을때~~

 

 

 

그렇게 열심히 돌아서 먹은 블로섬! (에 봄축제 접수원 의상 모드 입힌거~)

 

 

이건 시커! (에 3기단장 옷 리폼한거(?) 모드 입힌거!)

 

 

감사축제 케이크 있는거 짱맛있어 보엿는데

먹고난 다음에 일어날때 코에 생크림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고대레셴..........

 

 

 

수없이 죽고.... 리트 리트 리트....

그래도 지라엘 먹었으니까 됐어....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