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마지막 축제라니! 감사축제라니!!!

아직 극베히도 못돌고 맘타도 많이 못돌았고 고대레셴도 못잡았는데!!!!!!!!!!!!!!!!!!!!!

 

 

 

감사정식...맛있겠다..... 딸기케이크.... (쥬륵

풀드레스는 그 자체로 이뻐서 색깔만 블랙 되는걸로 모드 넣어놓음! 기분따라서 넣었다 뺐다 할 수 있으니까 편하다

모두 볼텍스 쓰세요~~~ (홍보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감사제 고양이 옷도 너무 귀엽궄ㅋㅋㅋ

캡쳐에는 맘타옷 입고있지만 저 이후에 배포퀘 깨고 냥이 감사제 옷 입혀줬음!!

 

언니... 그옷 뭐야...? 뭔데ㅠㅠㅠㅠ 아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드뎌 헌랭 100 찍었다!!!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