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하다가 밥먹으러 가서 손잡고 데리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다른 두명이 열심히 깨고있음ㅋㅋㅋ 

 

 

 

넷이서 했는데 크레딧 내려오는 내내 손잡으려고 하다가 실패하곸ㅋㅋㅋㅋ 땅에서 손잡음!

 

 

 

자리 잘못잡고 설명블럭 집으면 화면에 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같이 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비에서 친구랑 여유롭게 튜브 위에 누워서 사진찍음 ㅋㅋㅋㅋㅋ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