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돌아다니면서 예전에 올렸던 공략글도 보곸ㅋㅋㅋ 추억에 잠겨있다가

그러고보니 스킨 도안도 공유했었던거 같은데...? 하고 이미지 게시판에서 내가 쓴 글을 딱 누르니...!

 

딱 하나가 뜨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벌 옷 도안 공유했었네....

덕분에 저 친구들은 jpg로 나마 파일을 보존 할 수 있게 된.......ㅋㅋ

저땐 58렙이었네.

복귀하고 플레이 조금 하니까 갑자기 렙이 훅 뛰어서 지금은 80렙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상점 등록 NO!!

비번은 이 게시물의 게시날짜 6자리~

 

 


ChanForest.zip
0.59MB


 

어.. 비번 풀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제가 올렸던 저 게시글에서 다운하시는것도 상관 없음!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