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들어갔더니 또 세일중이길래 번들로 스타탄생, 외식, 세탁팩 샀음!

새로 산 아이템들도 배치 해주고~ 니노 직업을 유튜버에서 배우로 변경해준 다음 플레이~

 

▼ 현재 람군들 직업

오쨩은 화가

쇼꿍은 사업가

밧쨩은 운동선수

니노는 배우

쥬니는 요리사

 

니노미가 무슨 바람이 불어서 운동을 하고있지 했더니

오디션 보려고 체중조절 하는건가~?ㅋㅋ

 

 

엠졔는 디제잉중~~~ 디졔엠졔 생각난다ㅋㅋ 콘서트에서 디제잉 하던거 간지 오졌는데

 

 

 

 

사쿠라바는 도란도란 수다떠는중~

 

 

오쨩은 그림그리고 있구만!

 

 

밧쨩 그새 올라와서 니노랑 수다떨면서 운동함 ㅋㅋㅋㅋㅋ

역시 짱친 소부센

 

 

 

먼저 운동을 시작했던 니노가 운동을 끝내고 멀뚱멀뚱 서있길래 빨래를 시켜보기로 함!

우선은 옷가지 안에 있을지도 모르는 동전찾기~~ㅋㅋㅋㅋ

 

이건 또 무슨 오류래... 빨래 주머니가 뒤쪽 허벅지에 붙어있음;;

 

 

 

빨래를 세탁기 안에 넣고~ 타이머 맞추고!

 

 

 

세탁기 돌아가는거 구경중

 

 

 

오쨩 뭐하나 봤더니 멋진 그림을 완성해놨구만...

수집가 한테 판매했더니 명성이 오름! 스타탄생팩 때문인거 같은데...

계속 그려서 팔면 완죤 유명한 화가 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연기 연습 하시는 배우 김니노씨

자리가 좀 좁아보이네.. 방 조절좀 해야겠는걸!

 

 

 

연기 연습하느라 바쁜 니노를 대신해서 오쨩으로 빨래를 널어보기로 했다!

 

 

 

하나하나 너는 모션이었으면 더 좋았겠다... 맨 앞에거만 갖다대니까 뒤쪽으로 슈슈슉 생겨나는 빨래...

여튼 빨래 다 널었다!

 

 

 

올라와보니 고새 연기 연습 다 하셨는지 게임중인 프로게이머 니노씨...

 

 

 

딴애들은 뭐하나 봤더니 다같이 운동중이야 ㅋㅋㅋㅋㅋ

 

 

 

 

오쨩은 빨래 너느라 피곤했는지 낮잠을 즐기시는구만

 

 

 

다들 출근하고 니노만 남아있어서 니노보고 빨래 걷으라고 그랬움!

 

빨래~ 끝~~!

 

 

 

카드게임하는 자석

 

 

 

 

 

마지막은 출근전 옹기종기 앉아서 밥먹고 수다떠는 람군들!

역시나 청소는 쥬니가 하는건갘ㅋㅋㅋㅋ 깔끔쥬닠ㅋㅋㅋ

 

 

 

 

+) 끄기 직전에 쇼꿍 직업 이벤트가 떠서...

회사 내부에 누군가 돈을 빼돌리는 애가 있대서 고발할래 말래? 선택지 뜨길래

노빠꾸로 내부고발했더니 직장에서 짤림.........

짤린김에 쇼꿍 한 일주일쯤 쉬게 두고 다시 직장 구하게 해야지

어디 뉴스 캐스터 직업 모드 없나...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