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일어나서 생활하는 1인... 디코방 동생이랑 밤샘겜 한다고 컴 켰는데 1시 35분쯤인가 업뎃 됐다 그래서 냅다 하던겜 끄고 래프트 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미하게 보이는 커다란 배

 

 

 

수첩도 업뎃 됐고ㅠㅠ!! 한글화 잘 되어 있어서 다행... 영어였으면 스토리 1도 모를뻔...

 

 

 

배 돌아다니면서 쪽지들을 줍고, 수첩에 업데이트 되는 형식!

쪽지를 보면 다음에 어디로 가야할지 좌표가 나와서 다음 장소로 갈 수 있게 되어있는데

좌표만 찾고 갈길 가는 것 보다는 나머지 족지들도 찾아서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해졌음ㅎㅎ

 

 

급 공포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을 찾게 되면 수첩에 '찾아낸 아이템'에 저장되게 되고 알맞은 곳에서 E키로 사용할 수 있음

 

 

와중에 풍경은 너무 이쁘고...... 이거 은근 갓겜이라니까...?

 

 

두번째 장소에서 찾아낸 쪽지들

 

 

 

머리에 쓰는 조명 없이 돌아다니면 진짜 어두워서 아무거또 안보영.....

진짜 공포겜 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장소에서는 렛맨 나옴!!! 조금 큰 쥐새끼들!

잡으니까 로우 미트 라는 고기 주던데 요리법이 있는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고

구워서 먹으니까 쪼금 차긴 하더라... 생긴거에 비해서 차는 양은 얼마 안댐ㅜ

 

 

 

140일차부터 챕터1 시작했는데 벌써 8일이 지났네

 

 

 

 

세번째 장소 도착!

엄청 큰 섬..... 올라가볼거라고 나무지붕 쌓고 올라가다가 포기함

아래쪽에 수중동굴로 해서 들어갈수 있더라...ㅋ....

 

 

 

소라랑 같이 세번째 섬도 탐험 시작했고 들어서자마자 곰주의 표지판 보고 무장하고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ㄷ 배가 좁대.... 사람을.... 사람...을.....

뒤에 내용 더 있는데 찍는거 깜빡함ㅎ

다음에 찍어서 기록해야지

 

 

 

세번째 섬에 다른곰보다 더 큰 곰이 있는데, 열매 넣어주면 애가 그거 먹는동안 쟤가 원래 있던 자리 뒤쪽에 있는 동굴로 들어가야 하는건데 쪽지도 다 얻고 나서 그냥 가면 되는 상황에서

저거 잡으면 업적 깨지지 않을까? 한마디에 궁금해서 못참겠다고 가보자고 하는 소라덕엨ㅋㅋㅋㅋㅋ 잡으러 갔다!

 

근접으로 때려잡으려고 하다가 한대 맞고 반피 까이고(물론 방어구가 없었지만) 속도도 느려져서 다음 한대까지 쳐맞고.... 그러면 피가 1 남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조금만 멀어지면 다시 열매 먹으러 가서 살 수는 있는데... 근접은 에바...

 

그래서 활로 잡았다.

화살 60개씩 들고가서 서로 30발 정도씩 쏘고나서 잡았다. 난 25발 정도 쐈는데 그중에 한 5-6발 정도는 빗나갔음...ㅋ

여튼 잡고 나니까 다른 곰들 잡았을때 주는 곰머리랑 다르게 쫌더 크게 생긴 엄마곰 머리를 줌.

 

스토리 진행도 다 하고 마지막 곰까지 잡고 후련한 마음으로 다음 장소로 이동하려는데

 

 

챕터 1 끝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챕터 2에서 계속된다고 SNS랑 이어주더라........

챕터2 언제 업뎃하는데ㅠㅠ???? 

 

 

 

 

 

여튼 풍경짱이쁘고 같이하면 시간가는줄 모르는 래프트 하자....


WRITTEN BY
ᴄʜᴀɴܤғᴏʀᴇsᴛ
5人の色に染まった世界は いつまでも続く。